Untitled Document
     

 
이름 관리자(master@kyga.co.kr) 18/09/29, Hit : 660 
제목 2019 개정 예정인 촉진 룰 시범적용 안내
첨부파일      

본 협회에서는 2019년 부터 적용될 촉진룰의 적응을 돕기위해 캔탁골프배와 옥타미녹스배에 시범적용하고
더 세부적인 내용은 2019 시즌 이전에 공지한 후 시행할 예정 입니다.


****** 시범적용 항목 *******

1. 무릎높이에서 드롭
비정상적인 코스 상태 또는 페널티 구역에서 구제를 받을 때 볼을 무릎높이에서 떨구면 된다.

2. 두 번 치기(투 터치)  
투터치 이상을 해도 벌타를 적용하지 않는다.

3.저절로 움직인 볼은 노 페널티
그린에서 우연히 볼이 움직인 경우 벌타가 없다.

4.깃대 꽂고 퍼팅해도 무방
그린에서 플레이된 볼이 제거되지 않은 깃대를 맞춘 경우 더 이상 벌타를 매기지 않는다.

5. 한 홀에서의 플레이 도중 스코어가 더불파 이상일때는 홀아웃하지 않고 그 홀의 경기를 마칠 수 있으며 
그 홀의 스코어는 더블파로 기록한다.
  

6. 워터해저드나 벙커같은 패널티 구역안에서 클럽이 물이나 모래에 닿아도 벌타가 없으며 루즈임페디먼트를 제거할 수 있다.
(단, 볼바로 앞뒤의 모래에 클럽이 접촉된 경우나  플레이선의 모래에 접촉하여 라이가 개선된 경우는 2벌타가 적용된다.)

7. 자신의 순서가 아니라도 준비된 사람이 먼저 플레이 할 수 있다.

8.분실구를 수색할 수 있는 시간은 3분이며 스트로크를 하는데 40초가 넘지 않도록 한다.

9. 손상된 클럽은 사용할 수는 있으나 교체할 수는 없다.

10. 손상된 그린은 피치마크뿐만 아니라 모두 수리할 수 있으며 퍼트라인을 접촉해도 된다.

11. 벙커에 들어간 볼을 언플레이를 선언할 수 있으며 2벌 부과후 벙커밖애서 칠 수 있다.

12. 구제구역을 설정할 때는 퍼터를 제외한 가장 긴 클럽으로 측정한다.

13. 볼을 치기위해 스텐스를  취한 이후에는 캐디가 뒤에 서있으면 안된다.




prev   제1회 옥타미녹스배 대회장소 변경안내 관리자 18/10/02
next   아스토레배 힐스칼리지 골프대회 시상안내 관리자 18/09/28